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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소개
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, 한화가 만들어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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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 02.729.5700

윤리행동지침
한화첨단소재는 윤리헌장의 실천을 위하여 윤리행동지침을 제정한다.
본 윤리행동지침은 윤리강령의 구체적 실행을 위한 지침이며 임직원의 윤리적 행동의 기준을 규정한다.
전임직원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의사결정 및 행동의 지침으로서 본 윤리행동지침을 반드시 준수한다.
  1. 1. 목적

    한화첨단소재는 고객의 소리를 들을 때 아무런 제한이나 조건을 두지 않으며,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앞서 고객의 가치를 창조해 나아간다. 윤리강령 시행과 관련하여 금품, 향응/접대, 편의, 선물(물품) 등의 세부적 사항에 대한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  2. 2. 용어의 정의

    1. (1) 금품 : 현금, 상품권, 유가증권, 물품(선물) 및 기타 경제적인 이익
    2. (2) 향응/접대 : 식사, 술자리, 스포츠(골프 등), 오락 등의 수혜
    3. (3) 편의 : 금품, 향응/접대 이외의 숙박, 교통제공, 관광안내, 각종 행사지원 등 받는 사람이 편리하기 위하여 상대방에게 경제적 손실을 일으키는 경우
    4. (4) 수수(收受) : 무상으로 금품, 향응/접대, 편의, 선물(물품) 등을 받는 행위
    5. (5) 협력업체 : 한화첨단소재와 거래관계에 있는 모든 개인, 법인, 기타 단체를 말한다.
  3. 3. 업무수행 윤리기준

    1. (1) 부당한 경제적 이익의 수수행위 금지
      협력업체가 제공하는 금품, 향응/접대, 편의, 선물(물품) 등을 받아서는 안된다.
    2. (2) 직무와 직위를 이용한 부당행위 금지
      1. ① 편의 제공의 수수 (단, 공식적 행사와 관련하여 모든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편의는 예외)
      2. ② 개인의 부채상환, 대출보증 등 재산상의 이익을 위하여 협력업체를 이용하는 행위
      3. ③ 금전차용, 임차, 담보를 제공 받는 행위, 동산 및 부동산을 상식수준 이하의 낮은 가격으로 매입하는 행위
  4. 4. 가족 친인척 등을 통한 수수행위

    1. 금품, 향응/접대, 편의와 관련하여 가족, 친인척, 지인 등을 통한 수수행위는 해당업무 담당자의 행위로 본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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